일본을 대표하는 인테리어 및 디자인 페어 <인테리어 라이프 스타일 도쿄>가 지난 6 월 14 일부터 16 일까지 도쿄 빅 사이트 웨스트 홀에서 개최됐다. <인테리어 라이프 스타일 도쿄> 전시회는 인테리어 및 디자인 분야에서 최고의 B-to-B 플랫폼 중 하나로 평가 받고 있는데, 이번 27 번째 페어에는 22 개국 789 개 전시 업체(일본: 646 업체, 해외: 143 업체)가 최신 디자인 아이템을 발표하기 위해 참가했고, 전 세계의 디자이너들과 관련 업체의 큰 호응을 얻으며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 역대 <인테리어 라이프 스타일 도쿄> 페어는 참가 제품의 쇼케이스에 그치는 것이 아닌 디자인 테마에 따라 각각의 카테고리로 구역을 나누었는데, 이번 전시회 에서도 ‘WANTED!’를 포함, ACCENT, EVERYDAY, FOODIEST, GLOBAL, HOME, JAPAN STYLE, KITCHEN LIFE, MOVEMENT, NEXT, NORDIC LIFESYLE, TALENTS 등의 카테고리로 나눈 약 800개 업체들의 제품이 테마에 맞게 소개되었다. 참가한 각 업체들의 제품은 인테리어 품목에서 시작해, 지난 몇 년간 컨셉 숍이 보편화되고 있는 시장 추세를 반영, 의류, 귀금속, 예술품 및 공예품, 첨단 가전 제품 및 식품 관련 여러 업체의 참가로 그 범위가 다양해졌다. 이번 27회 전시회로 인해 <인테리어 라이프 스타일 도쿄> 페어는 인테리어 제품 업계뿐만 아니라 예술, 패션, 음식, 가전 제품 등 다양한 산업 분야의 업체들에게 비즈니스를 확장하기 위한 필수적인 곳으로 자리매김 했다.
저작권자 ⓒ Deco Journal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